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배우 송진우,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새 모델 발탁

관리자 2020-04-07 18:15:57 조회수 80

배우 송진우가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의 인기 드링크 브랜드 '오로나민C'의 새 얼굴이 된다.

 

31일 동아오츠카 측은 드링크 '오로나민C' 모델로 배우 송진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송진우의 오로나민C 브랜드 모델 발탁은 전현무·황제성·헨리 등에 이어 네 번째다. 

 


이는 최근 연기, 예능, 노래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송진우의 상쾌발랄한 이미지와 오로나민C의 만남으로 브랜드는 물론 배우의 입지도 확대가 이어질 것을 예상케 한다.

 


 

동아오츠카 측은 오로나민C는 내달부터 1년간 송진우와 함께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생기 자신감’을 표현한 광고,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오로나민C는 올해 소비자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생기 자신감’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새롭게 정하게 되었다”며 “송진우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오로나민C의 생기를 잘 표현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로나민C는 2015년 시장 진출 이후 식음료업계 최초로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까지 개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기사출처 : http://www.rpm9.com/news/article.html?id=20200331090007)